메인메뉴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열린경영 - Public Management

  • 윤리경영
    • CEO 메시지
    • 윤리경영 추진 체계
    • 윤리경영 실천
    • 윤리경영 자료실
    • 관련사이트
    • 부조리/비리 신고
  • 사회공헌
    • 봉사단소개
    • 조직도
    • 사회봉사단 주요활동
    • 사회공헌활동
  • 경영공시
    • 개요
    • 일반현황
    • 기관운영
    • 주요산업 및 경영성과
    • 대내외 평가
    • 공지사항
    • 공공기관 정상화 추진
  • HOME >
  • 열린경영 >
  • 경영공시 >
  • 외부평가결과

경영공시/외부평가결과

2011년도

2010년도(현재페이지)

2009년도

2010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평가결과 종합
평가결과 종합
2010년도 공단 고객만족지수 : 89.3점
조사대상 78개 정부상하기관 평점 : 88.1점 공단의 경영평가 유형인 중소형(산업진흥)기관 평점 : 89.3점
업무유형별 조사결과
업무유형별 조사결과
구분 산업단지 입주지원 산업집적경쟁력강화 공장설립대행
고객만족점수 83.9 91.4 91.3

2010년도 경영실적 평가결과

평가결과 종합
평가결과 종합
유형 등급
중소형기관 B
지표별 평가결과
지표별 평가결과
평가범주 지표명 평가방법 가중치(점) 등급
'10년도 실적 합계 55 50.693
경영성과 주요사업성과 산업집적기반시설 확충율 목표부여(편차) 5 5
산업단지 효율적 관리 운영 성과 목표부여(편차) 5 5
산학연 네트워크 활동 성과 목표부여(편차) 5 5
e클러스터 통합정보망 운영활성화 성과 목표부여(편차) 3 3
공장설립 무료대행실적 효율성 목표부여(편차) 3 3
입주기업지원서비스 고도화 성과 CS-3R 목표부여 1 1
홍보지원 목표부여(편차) 1 1
주요사업 성과관리의 적정성 6등급평가 5 3.75
고객만족성과 고객만족 개선도 목표부여 7 6.961
경영효율성과 노동생산성 목표부여(편차) 5 3.95
계량인건비 목표부여(편차) 3 2.455
계량관리업무비 목표부여(편차) 4 3.002
총인건비인상률 목표부여 4 4
재무예산성과(예산집행률) 목표부여(편차) 2 1.89
정부권장정책 목표부여 2 1.685

2008년도

2007년도

경영평가지적사항


기업활동지원마당

  • 공장설립온라인지원시스템
  • 기업지방이전시스템
  • 산학연통합정보망
  • 산업단지취업포털
  • 생태산업단지정보망
  • e-기업도우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