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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열린경영

윤리경영목표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2003년 윤리경영을 도입한 이래 조직내 윤리경영 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여왔으며, 2012년부터는 윤리경영 조직문화 강화와 글로벌 수준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합니다.
윤리경영목표:국민에게 사랑받는 산업단지 운영의 글로벌 리더. 윤리경영전략:핵심 이해관계자 중심의 지원 강화(ISO26000핵심 이슈 반영) 임직원-핵심인재 역량강화, 임주기업-행복단지구축, 지역사회-지역사회 책임. 추진과제:커뮤니케이션 활성화,근로생활의 질 제고,열린 소통문화 확산,창의적 정신을 갖춘 윤리적 인재 육성,상생의 협력체계 강화,지역사회 기반 프로그램 조성,윤리적 리더십 강화,친환경 산업단지 조성,지역사회 가치 창출. 추진프로세스:윤리전략>조직화,제도화>공감화,사회활동,대외활동>평가보상>모니터링(피드팩)

윤리경영브랜드

  • 산단공 윤리지수 KIDEX(KICOX Ethics management index)
    • - 윤리경영이 추상적인 구호가 아닌 임직원의 의식과 행동에 실제로 영향을 주고, 건강한 조직 문화로 만들기 위해 산단공 자체의 윤리지수 개발. 운용

윤리경영 캐릭터 '바름이'

윤리경영 캐릭터 바름이의 이미지 선비 복장을 하고있다.
  • 윤리경영 캐릭터 '바름이'는 청렴과 결백을 생명과 같이 여기는 옛 선비의 모습을 형상화하였으며, 원칙을 지키며 정도(正道)를 가는 선비정신은 전 임직원이 윤리경영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모습을 표방하고 있다.
  • 배경의 대나무는 청명하고 고고한 품위, 짙푸른 기개, 결백함 등 고결한 선비정신을 뒷받침하여, 군집서식을 하여 함께 성장하는 산업단지의 모습을 상징한다.

윤리경영 슬로건

펼쳐요! 윤리경영, 열어요! 투명사회.
담당부서 감사실
담당자 권석무 070-8895-708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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