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참여마당 - Participation

  • 고객헌장
  • 이사장과의 대화
  • 고객의 소리
  •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 HOME >
  • 참여마당 >
  •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민원등록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는
입주기업의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하여 경쟁력을 제고시키고자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공장설립완료신고, 사업개시신고, 임차업체 입주계약등 비교적 간단한 민원에 대하여 한국산업단지공단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창구상담예약서비스는
용도변경, 입주계약 등 상담시간이 장기간 소요되는 업무에 대해서 사전예약을 통해 창구에서 상세히 상담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민원처리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을 신청하고 그 결과를 통보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절차

신청절차

서비스 신청시 유의사항

  • 찾아가는 서비스는 담당자가 가능한 시간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신청 후 취소하는 경우는 담당자에게 1일전에 반드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신청확인 팩트리온 홈페이지

담당안내
  • 담당부서 / 공장설립팀
  • 책임자 / 김재명 070-8895-7271 이메일
  • 담당자 / 허원녕 070-8895-7266 이메일
만족도 설문
만족도 설문
만족도 설문 작성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0 / 500 Byte


기업활동지원마당

  • 공장설립온라인지원시스템
  • 기업지방이전시스템
  • 산학연통합정보망
  • 산업단지취업포털
  • 생태산업단지정보망
  • e-기업도우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