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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경산사업단 사무보조(분양 및 회계) 근로자 파견용역

◉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찰공고 제2018-25호

소액수의계약대상용역 전자입찰(견적서)제출 안내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산사업단 사무보조(분양 및 회계) 근로자 파견용역
  나. 용역개요
   1) 용역분야 및 인원 : 사무종사자(분양업무지원 및 회계) / 1명
   2)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용역기간 : 2018.4.20. ~ 2019.4.19.(1년)
  다. 기초금액 : 금38,79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8.4.5. 10:00 ∼ 2018.4.9. 10:00

2. 전자입찰(견적) 참가자격
  가. 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 제7조에 의거 근로자파견사업(1172)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근로자파견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계약상대자 결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
  가. 본 건은 소액수의 용역계약이며,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는 계약체결 전 입찰공고 2. 가항의 용역수행실적증명서를 우리공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제출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기준율 이상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G2B상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 이용),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위 2. 가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8.4.9. 11:00 이후
  나. 장 소 :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 / 입찰집행관PC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단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투찰이 곤란할 경우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공단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및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 및 연락처
    1) 용역개요 : 산단개발실 오송사업단 담당자(☎ 070-8895-7698)
       ※ 전자계약 등에 관한 사항 : 운영지원팀 담당자(☎ 070-8895-7144)
    2)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과“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계약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pas.go.kr)의“법령정보”에서,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고객지원-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39(신서동) 한국산업단지공단 8층 운영지원팀)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담당자 박현식 070-8895-7144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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