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린트 검색
검색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고객마당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제8차 정기총회 개최

 

□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회장 백승균, 이하 산경련)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은 3월29일(수) 서울 지밸리컨벤션에서「제8차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ㅇ 이번 총회에서는 △`16년 추진실적 보고 △`17년 사업계획 의결 △`17년도 한국산업단지공단 및 정부의 정책지원사업 설명 △회원사간 상생협력 네트워크 교류의 순으로 안건이 논의 되었다.

 

ㅇ 또한, `17년도에는 국내외 경제적 어려움 극복을 위해 산업단지창의혁신 역량강화와 지역 경영자협의회간의 상생협력을 집중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산경련은 지난 `09년 11월 설립이후 전국 산업단지 22개 경영자협의회가 연합하는 협의체로 산업단지 발전과 6만여 입주기업을 대변하여 창의혁신포럼, 경영자협의회간 교류회, 상생협력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백승균 회장은 “올해 국내 경제환경이 어려운 만큼,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수출기업화 및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출 관련 유관기관과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함께 모여 애로를 논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데 집중하고, 산경련이 산업단지와 입주기업 발전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최도현 070-8895-7103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