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린트 검색
검색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고객마당

대구 혁신도시 제3회 통기타 문화예술교육 개강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 이하 산단공)은 대구혁신도시 내 이전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제3회 통기타 문화강좌를 4.6(목) 산단공 대구 본사에서 개강했다.

 

ㅇ 개강식에는 산단공을 비롯한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가스공사 등 11개 기관 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ㅇ 대구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으로 산단공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3년째 통기타 문화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ㅇ 이번 강좌는 ‘응답하라 포크송’을 타이틀로 대구에서 태어난 뮤지션 김광석의 대표곡들로 구성하여 8090의 통기타 감성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산단공은 2011년부터 문화예술을 누리기 어려운 산업단지 근로자를 대상으로 문화예술활동에 직접 참여하거나, 예술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협력하여 ‘부처간 협력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근로자)을 하고 있으며 2017년 전국 산업단지에 36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중이다.

 

 

□ 작년부터 동아리에 참석하고 있는 중앙교육연수\원 이규운 교육연구사는 “체계적으로 준비된 프로그램과 여러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혁신도시 내 공공기관들이 함께 해나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산단공 황규연 이사장은 "이번 강좌가 혁신도시내 임직원들의 다양한 문화활동과 네트워크 활성화, 협력 분위기 확대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최도현 070-8895-7103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