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린트 검색
검색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고객마당

제3차 KICOX 글로벌선도기업 정기총회 개최

 

□ KICOX 글로벌선도기업 리더스클럽(회장 민동욱, 이하 ‘리더스클럽’)과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 이하 ‘산단공’)은 4.11(화) 15:00, 서울 지밸리컨벤션에서『제3차 KICOX 글로벌선도기업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ㅇ 이 자리에는 민동욱 ㈜엠씨넥스 대표이사(회장), 황규연 산단공 이사장 및 전국 9개 지회 지회장, 리더스클럽 회원 선도기업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ㅇ 리더스클럽은 산업단지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기업간의 상생협력과 역량결집을 위해 `15.3.27(금) 창립된 전국 단위 네트워크 조직이다.

 

□ 이 날 총회에서 △ 2016년 사업결산 보고 △ 2017년 사업계획 의결 △선도기업 정관제정 등의 안건 심의와 산단공 지원사업 설명 및 기업성장교육센터 사업 소개가 있었으며, ‘스마트커넥티드 월드의 새로운 사업 기회’라는 주제로 경희대 이경전 교수의 CEO 특별강좌도 이어졌다.

 

ㅇ 리더스클럽 회장 ㈜엠씨넥스 민동욱 대표이사는 “산업단지 발전을 선도하고 입주기업이 따를 수 있는 리딩기업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하면서 “이 번 제3차 정기총회를 계기로 단결과 조직력을 높이고, 9개 지회별 선도기업의 역량을 제고하는 육성사업 강화와 더불어 기업가 정신의 전도사 역할과 입주기업의 멘토 역할 등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ㅇ 이날 총회에서 산단공 황규연 이사장은 “국내외 경제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대비가 필요하며, 산단공은 기존의 선도기업 지원사업을 더욱 내실화하고 World Class급의 선도기업으로 진입하도록 특화된 성장육성책 마련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라고 강조하며 “내수기업 및 수출초보기업의 수출기업화 등 선도기업의 수출활력 회복과 글로벌 시장개척 지원도 내실있게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최도현 070-8895-7103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