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한국산업단지공단, 연말 맞아 전사적 사회공헌활동 실시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 이하 산단공) ‘사랑콕 나눔콕’ 봉사단은 연말을 맞아 사회공헌활동 주간을 지정하고, 본사 임직원 전원이 참여하는 전사적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ㅇ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업본부별 봉사단을 구성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지난 12일에는 황규연 이사장과 임직원 50여명이 경북영천시 화북면 오동리를 방문,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섰다.

 

ㅇ 농촌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사과 수확기에 일손 부족을 겪는 농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과 수확에 구슬땀을 흘렸다.

 

□ 황규연 이사장은 “농촌 일손 돕기를 통해 농민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이해하게 되었다”며,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농촌 일손 돕기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으며,

 

ㅇ 지원을 받은 오동리 김상영 농장주는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농촌 일손 돕기에 발 벗고 나선 이사장님을 비롯한 산단공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일손이 부족해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일손 돕기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또한, 산단공의 다른 본부들도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ㅇ 감사실은 지난 6일 대구 동구 소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비 후원과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으며

 

ㅇ 개발사업본부는 8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 가구의 도배‧장판을 교체하고 집안의 낡은 시설물을 수리하는 집수리 활동을 실시하였다.

 

ㅇ 산단혁신본부는 같은 날 사랑의 빵 만들기와 연탄 나눔 활동에 나서 직접 구운 빵을 대구 동구 소재 애생보육원에 전달하였고 연탄 5천장을 대구 동구 안심3‧4동 내 저소득층 가구 16곳에 전달하였다.

 

□ 한편, 산단공 ‘사랑콕 나눔콕’ 봉사단은 사회공헌주간(~12.7)동안 전국 11개 지역본부에서 주변 사회복지시설 등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김장 담그기, 직원 재능기부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산단공과 함께하는 사랑의 빵 만들기(사랑콕 나눔콕)

산단공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사랑콕 나눔콕)

 

담당부서 경기경영지원팀
담당자 최도현 070-8895-751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