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점검

고객만족도(PCSI) 조사 결과

고객만족도(PCSI) 조사 결과를 나타낸 표
구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점수(등급) 86.1(양호) 87.9(보통) 85.3(미흡) 87.8(보통)


※ 2020년부터 등급체계 변경(우수-보통-미흡)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점검결과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점검결과를 나타낸 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2023년도 실적 점검결과(이행표준 준수 여부)
입주관리 사업 • 관할산단 입주기업체 수 67,213개사 준수
• 입주민원 처리건수 78,674건
공장설립대행 사업

• 공장설립 패키지 지원

41건 준수

• 공장설립 업무 역량

제고를 위한 법령교육

3회 준수
산업집적지 경쟁력 강화 사업 • 운영 중인 산학연협의체(MC) 수

자율형MC 79개

디지털MC 30개

준수

• 네트워크 활동 건수

3,419건
기업애로 발굴 및
해결지원 사업
• 기업애로 발굴 건수 입주기업 중점애로
436건 발굴
준수
구조고도화 사업 • 노후산단 민간투지유치 실적

• 14개 산단 대상 18건

(4조 6,055억원)

준수
• 산단환경개선사업 실적 • 휴폐업공장 2건, 235억원
• 혁신지원센터 2건, 92억원
• 복합문화센터 2건, 113억원
• 아름다운거리 2건, 25억원
산업단지 개발 사업

• 지역 수요 맞춤형

   신규 산업입지 기획 및 공급

• 계양일반산단 조성(~'26)
• 여수국가산단

확장단지 조성(~'28)
• 안성동신일반산단 조성(~'30)

준수
담당부서 혁신평가팀
담당자 곽상선 070-8895-7132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