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통해 공수해 온 아이템
애장품 List
다이어리, 레고 키링, 자전거 키, 걱정인형, 핸드크림(논픽션), 좌우명 액자, 수제인형, 곰인형 키링, 향수, 가습기, 핸드크림(비욘드), 일회용 카메라, 마이크, 캐릭터 폰케이스, 생수병, 1984 미니북, 노트북 충전기, 탁구채
냄새도 맡아보고, 펼쳐보기도 하고, 의견도 나눠보고(?)
어떤 동료의 애장품인지 추리 중
이거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기인데?
누구 향기더라?
_ 김진규
하트도 예쁘게 색칠해놓은 걸 보니까
평소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홍귀련 사원일 것 같아서... _ 김미경
애매할 때는 사이 좋게 가위바위보
이렇게 대놓고 단서(?)를
남겨주는 친절한 동료가 있기에...
힌트를 듣기도 전에 정답을 외치는 ‘명탐정 코난’들이 있었다는 후문
* 스겜 : 스피드 게임. 빠른 게임 진행을 뜻하는 말
TOP3 신수현·서유미·홍귀련 사원
애장품 향수
힌트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우러지고 잔향이 처음과 다른 느낌을 주는 향수가 있듯이 첫인상과 친해졌을 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남지역본부로 배치받은 이진형입니다.
동기들의 관심사와 좋아하는 물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어서 되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맡게 되는 업무에 잘 적응하고 직원분들과 함께 어우러져서 모범적인 신입사원이 되고 싶습니다.
본사에 남는 동기들도 있고 타 지역으로 가는 동기들도 있는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들 행복한 직장생활 했으면 좋겠다. 31기 파이팅!
애장품 초록색 다이어리
힌트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경제 기사를 읽는 것인데 주요 이슈나 관심 있는 내용을 다이어리에 적으면서 지식을 쌓고 있습니다.
동기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내일이면 연수가 끝나는데 매우 아쉽습니다. 앞으로 근무하면서 만나 뵙는 모든 분께 좋은 기운을 드리고 기본기를 갖춘 신입직원임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일을 하다 보면 힘든 일도 있을 거고 도움이 필요한 일들도 있을 텐데 그때 항상 동기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동기들아! 우리 모두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서 꼭 1인분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 사랑스러운 31기는 절대 잊지 못할 거야.
애장품 마이크
힌트 노래 부르기가 취미이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즐겨 사용합니다
예상한 것보다 게임이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다들 제 소지품을 너무 빨리 눈치채서 민망하긴 했는데 그래도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유쾌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저는 경북지역본부로 가게 됐는데 그곳에 가서도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무엇보다 빠르게 배우고 적응하고 싶습니다.
끝으로 우리 31기 친구들아! 각자 지역은 다르지만 계속 연락할 수 있는 사이로 남았으면 좋겠고, 각자의 위치에서 잘한다는 소문이 들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누구보다 우리 자신을 믿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