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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공동 화상 회의실 장비 설치 용역

입찰공고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제2021-1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용역개요

. 건 명 : 온라인 공동 화상 회의실 장비 구매 및 설치

. 장소 및 내용 : 세부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장소) 전북 군산시 산단남북로 169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중회의실, 소회의실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

. 사업예산 : 26,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견적서 제출기간 및 장소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 고

2021.7. 21() 14:00 ~

2021. 7. 29() 14:00

http://www.g2b.go.kr

2021.7.29()16:00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역본부

입찰집행담당자PC

26,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소액(총액)

수의 견적입찰

 

3. 계약 및 입찰방식

. 소액수의 견적입찰 대상입니다.

. 제한경쟁(전북, 소기업소상공인 등), 총액견적 제출(전자입찰) 대상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1468)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003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해당 소재 지역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발급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21. 7. 29() 16:00

전산시스템 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장 소 :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산단혁신팀 / 입찰집행관PC

 

7. 계약상대자 결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

. 본 건은 소액수의 물품구매 및 설치 계약이며,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기준율 이상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 동일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3개사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G2B상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 이용)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낙찰취소 및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조달청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과업지서서, 계약예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법령, 예규, 지침 등)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물품 및 규격 관련 사항은 전북지역본부 기업성장지원팀(070-8895-7965), 계약 관련 사항은 전북지역본부 산단혁신팀(070-8895-79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7-13, 2017.6.22.)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18-11, 2018.8.31.)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4, 2018.12.31.)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04, 2018.12.31.)

6.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0, 2018.12.31.)

7.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3, 2018.12.31.)

8.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409, 2018.12.31.)

9.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조달청지침 제292, 2018.1.29.)

10.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조달청훈령 제1791, 2017.5.30.)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 7. 21.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공단 운영지원팀(070-8895-7141), 감사실(070-8895-7080) 및 홈페이지(www.kicox.or.kr홈페이지 하단갑질피해신고또는익명신고메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담당자 강문규 070-8895-7146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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