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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 2023-12-04 | 상태 |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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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정진우 | 이메일 | |
연락처 | 070-8895-7257 | 팩스 |
◉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찰공고 제2023-84호
용 역 입 찰 공 고 |
1. 용역개요
가. 건 명 : 2023년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사업 회계정산 용역
나.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6개월
라. 사업예산 : 금30,000,000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23. 12. 4(월) 15:00 (우편 및 방문 제출)
ㅇ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하여 가급적 우편제출 바랍니다.
ㅇ 우편을 통해 접수할 경우, 마감기한 내 도착분에 한해 유효합니다.(시간엄수)
ㅇ 입찰등록 제출서류 원본은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제출하고, 가격제안서를 제외한 제출서류는 마감기한 내 이메일(contract@kicox.or.kr)로 추가제출 바랍니다.
◉ 주 소 : (41068)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39, 한국산업단지공단 운영지원팀 ◉ 이메일 : contract@kicox.or.kr ◉ 유의사항 - 제안서 제출시 박스 겉면에 “용역명-업체명” 반드시 명기 - 제안평가 일정 통보 등을 위하여 담당자 명함 동봉 제출 - 당사 정보보안 정책에 따라 대용량파일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메일 제출시에는 @hanmail.net 또는 @naver.com 등의 계정으로 발송 바랍니다. - 접수여부 미확인 및 제출서류 미비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장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39(신서동) 한국산업단지공단 8층 운영지원팀
다. 입찰서(가격제안서) 투찰기간 : 2023. 11. 27(월) 10:00 ~ 2023. 12. 4(월) 10:00(전자투찰)
라. 기술제안서 평가 : 별도안내, 가격개찰은 기술평가 후 개찰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및「동법 시행령」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공인회계사법」제24조에 따라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회계법인
마. 공동수급 불허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를 접수받아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 신인도 평가점수(가감점)를 합한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적격자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협상일정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 제외된 업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는 자로 합니다.
6. 입찰등록 제출서류 * 제안서 외 제출서류 제본을 금하며 아래 순서대로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제안서(발표자료 포함) 및 요약서(원본 1부, 사본 5부, USB 1개)
다. 가격제안서(전자투찰) 및 가격제안서 1부 별도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사. 입찰참가자격확인서류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각 1부.
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및 기타 제안서상 제출서류 각 1부(별지참조).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로 기재하여야 하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해당 공고 건은 인지세 납부 대상이며, 향후 계약대상자는 인지세를 전자납부 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제반사항 및 서류는 조달청 G2B시스템 및 우리공단 홈페이지(www.kicox.or.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대해서는 클러스터사업팀(070-8895-7257), 계약관련은 운영지원팀(T:070-8895-71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제안서 작성요령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계약의 대금은 상생결제제도를 통해 지급될 수 있습니다.
2023. 11. 20.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납품생산 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 ◈ (문 의 처)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 |
【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공단 운영지원팀(☎070-8895-7141), 감사실(☎070-8895-7080) 및 홈페이지(www.kicox.or.kr→홈페이지 하단‘갑질피해신고’또는‘익명신고’ 메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