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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지털드림타운 옥상 방수공사
제출기한 2023-12-08 상태 완료
담당자 김윤희 이메일
연락처 070-8895-7305 팩스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 견적요청서, 과업지시서 및 국가계약과 관련된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수의계약제한대상여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수의계약제한대상에 해당되지 않은 참여자만 계약체결 가능합니다.(붙임양식 확인)

 

1. 용역개요

 

. 공 사 명 : 서울디지털드림타운 옥상 방수 공사

. 공사현장 : 서울디지털드림타운(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169-31 옥상)

. 공사기간 : 착수일(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로부터 10일 이내

. 과업내용 : 서울디지털드림타운 옥상 기존 바탕 면 정리 및 방수 등

. 과업규모 : 옥상 바닥면 1,055및 옥상 벽체(바닥에서 30cm, 100) 방수시공, 벽체 상단(355) 페인트 시공

. 기초금액 : 70,400,000(추정가격64,000,000+ 부가세6,400,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소액수의 견적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총액(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고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 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A)

-

-

-

-

1,443,904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작성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고,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서울특별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4992)[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해당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시공 중에 유지할 수 있는 건설사업자입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로 전자입찰 가능한 자여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일정 및 개찰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3. 12. 4.() 17:00 ~ 2023. 12. 8.() 11: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 제출

-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 2023. 12. 8.() 13:00 이후

. 개찰장소 :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계약담당자 PC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견적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1,443,904)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가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한국산업단지로 귀속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5)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 후 별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계약 대상자로 결정된 자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자동 해지됩니다.

 

9. 기타사항

 

. 하자보증기간은 2년으로 하며, 하자보수보증금은 공사계약금의 10% 이내로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공단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법령, 예규, 지침 등)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공사현장 실측확인 및 과업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제반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10. 안내 및 문의사항

 

. 과업내용 : 서울산단혁신팀 김혜민 과장(070-8895-7305)

. 계약관련 : 서울산단혁신팀 김윤희 대리(070-8895-7373)

 

 

2023121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본 견적요청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공단 운영지원팀(070-8895-7141), 감사실(070-8895-7080) 및 홈페이지(www.kicox.or.kr홈페이지 하단갑질피해신고또는익명신고메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담당자 정진우 070-8895-7108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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