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산업단지 가족에 행복한 보금자리를”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에서 ‘행복자리’ 마련 집수리 봉사 펼쳐

- 취약 주거환경 산단 근로자 및 인근 주민 세대에 안전한 집수리 선물 -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14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달성2차일반산업단지를 찾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사랑콕나눔콕 행복자리*’ 사업을 추진했다.

 

 

   * 사랑콕나눔콕(한국산업단지공단 사회공헌 BI) + 행복(한 보금)자리의 의미

 

 

 

 ㅇ 본 사업은 주거환경이 취약한 산업단지 근로자와 인근 주민세대를 위한 집수리 사업으로, 대구사회복지협의회와 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하여 진행한다.

 

 

 ㅇ 올해는 4개 가구를 선정하여 도배, 창호, 싱크대, 화장실 공사 등 수혜자가 필요로 하는 집수리를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 이날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달성2차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근로자 가구를 방문하여 직접 도배·장판 및 정리작업에 참여하는 등 노후화된 시설을 교체하고 수리하는 데 힘을 보탰다.

 

 

 

□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산업단지와 지역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ㅇ 한국산업단지공단은 12월까지 대구 본사 및 13개 지역본부 소재 지역을 중심으로 입주기업인들과 함께 연탄배달, 취약계층에 입주기업 제품을 기부하는 활동 등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설명> 

 

 

“산업단지 가족에 행복한 보금자리를”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에서 ‘행복자리’ 마련 집수리 봉사 펼쳐

 

 

 

한국산업단지공단 사랑콕나눔콕 봉사단은 14일 대구 달성군 구지면에서 산업단지 근로자 가구를 찾아 ‘행복자리’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이지혜 070-8895-710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