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한국산업단지공단 노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1만 장 후원…‘따뜻한 겨울나기’-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과 한국산업단지공단 노동조합(위원장 이정문)은 연말을 맞아 6일 대구 동구 신기동 일대를 찾아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ㅇ 한국산업단지공단 노사는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1만 장을 구매하여 기부하고, 이 중 2천 장을 임직원이 직접 배달했다. 

 

 

 ㅇ 이날 한국산업단지공단 봉사단 30여 명은 연탄 전달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쌀 등 식료품을 함께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대구 본사를 비롯, 전국 13개 지역본부와 지사 단위로 산업단지 입주기업인들이 함께 하는 다채로운 연말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겨울철을 맞아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산업단지와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ㅇ 이정문 한국산업단지공단 노동조합 위원장도 “오늘 기부하는 연탄이 지역사회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보살필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한국산업단지공단 노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1만 장과 식료품 전달 - 
 

 

 

한국산업단지공단 노사 봉사단은 6일 대구 동구 신기동 일대에서 연탄 2천 장과 식료품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보도사진1) 사진 왼쪽에서부터 노왕석 사랑의연탄나눔 사무국장, 이정문 한국산업단지공단노동조합 위원장, 김종혁 한국산업단지공단 홍보실장 

 

 

(보도사진2, 3) 한국산업단지공단 노사 봉사단이 6일 대구 동구 일대에서 연탄 2천 장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정지연 070-8895-710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