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한국산업단지공단, 설 맞이 이웃사랑 온정 나눔

한국산업단지공단, 설 맞이 이웃사랑 온정 나눔

- 대구 본사, 대구종합사회복지관에 식재료 60가구분 나눔활동 -
- 13개 지역본부, 전국적으로 설 맞이 나눔활동 실시 -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6일 대구종합사회복지관(대표 김근용)에 방문하여 대구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식재료 나눔활동을 펼쳤다.

 

 ㅇ 이날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 본사에서 지원한 식재료와 방한용품은 대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대구 동구 관내 저소득층 아동,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되었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설 명절을 맞아 본사를 비롯한 13개 지역본부에서 관내 산업단지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나눔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ㅇ △1월 31일 전북지역본부와 부산지역본부에서는 온누리상품권을 지역복지센터에 전달, △2월 2일 경남지역본부는 창원 경영자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에 설맞이 성금을 기부, △2월 6일 서울지역본부는 유관기관과 ‘G밸리 사랑의 나눔’ 업무협약 체결 및 기부금 조성, △같은 날 경북지역본부와 익산지사는 입주기업이 생산하는 식료품을 관내 저소득 고령층에게 기부하는 등 전국적으로 온정의 손길을 펼쳤다.

 

 

□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잊지 않고 그 분들의 일상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한국산업단지공단, 설맞이 이웃사랑 온정 나눔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 본사는 설을 맞아 명절 식재료와 방한용품을 2월 6일 대구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정지연 070-8895-710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