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KICOX 기자단 발대식 개최

한국산업단지공단, KICOX 기자단 발대식 개최

 

- 청년층 기자단과 소통 강화, 청년이 찾는 산업단지 조성 위한 소통 노력 -

 

 

 

□ 산업단지와 기업 현장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KICOX 기자단’이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25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 ‘KICOX 기자단’ 제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 KICOX 기자단은 공단의 주요 사업과 전국 산업단지를 취재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대국민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ㅇ 이번 기자단은 지난해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국민 안전제안 공모전 수상자를 포함한 대학생과 청년세대를 주축으로 총 15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청년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기자단에 2030 청년 비중을 약 80%로 확대했다.

 

ㅇ KICOX 기자단은 올해 연말까지 △산업단지 지원정책 소개 △청년친화형 산업단지 조성사업 소개 △한국산업단지공단 60주년 행사 홍보 및 현장방문 △산업단지 안전지원 사업 소개 등 산업단지 관련 다양한 정책 홍보활동에 나서게 된다. 

 

 

 

□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및 기자증 수여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주요 사업과 기자단의 역활을 소개하고, 청년층이 바라본 산업단지 관련 정책에 대한 생각, 청년세대의 고민 등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KICOX 기자단이 청년세대의 관점에서 산업단지에 대한 다채로운 관점을 내주기를 기대한다”며,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청년이 찾는 산업단지를 만들기 위해 청년층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한국산업단지공단, ‘KICOX 기자단’3기 발대식 개최 

 

한국산업단지공단은 25일 서울지역본부에서 국민에게 산업단지와 기업 현장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KICOX 기자단’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3기 기자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정지연 070-8895-710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