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마당

호국보훈의 달 맞아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나눔 실천

한국산업단지공단, 호국보훈의 달 맞아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나눔 실천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10일 순직한 소방관 유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단체인 (사)소방가족 희망나눔(대표 박현숙)에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ㅇ (사)소방가족 희망나눔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다 숙직한 소방공무원 유가족이 직접 참여하여 2022년 12월에 설립한 소방청 소속 공익법인이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과 그 가족을 기억하고 예우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에 참여하며 순직 소방관 유가족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ㅇ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유자녀 장학금 및 유가족 복지비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신 소방관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과 배려의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사진)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 박현숙 (사)소방가족 희망나눔 대표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부서 연락처 070-8895-7107 담당자에게 메일보내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기타의견이 있으신가요?
0 / 500 Byte